맛집/국내

[대구은행역 수성 맛집] 한우 맛집 탐미육방

아잇쿠 2023. 2. 6. 02:20
반응형

대구 수성구 맛집

탐미육방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다녀온 한우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지하철역 근처라 모임이나 회식도 좋고 분위기 좋아서 연인들끼리 와도 좋은 곳입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대구 수성구 수성로 344-1 1층 탐미육방

 

 

 

 

영업시간 (2023.2 기준)

매주 월요일 휴무

16:00 ~ 24:00

 

tel.

0507-1354-3850

 

단체석,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메뉴(고기) / 주류(전통주/위스키/와인)

 

상세 메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탐미육방 : 네이버

방문자리뷰 64 · 블로그리뷰 14

m.place.naver.com


사진 & 리뷰

탐미육방은 모임으로 간 곳인데 대구은행역 근처에 있어 가까워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주차장이 따로 없다는 점? 빼고는 괜찮았습니다. 지하철 타고 가는 걸 추천!

 

그렇게 들어가서 8인 기준 한우 스페셜 한판 x 2 바로 시켰습니다.

지금 봐도 때깔이 좋네요 ㅇ ㅠ ㅇ

탐미육방 한우 스페셜 한판
한우 스페셜 한판

밑반찬은 정갈하게 나왔습니다.

 

탐미육방

 

화요를 시켜서 먹으니 소고기의 느끼함을 쏵~!

따로 말이 필요 없네요! 꿀맛입니다.

 

일반 소주 말고도 위스키, 와인 등 주류 종류가 많았습니다.

다음에 또 오면 다른 거 도전해 봐야겠어요!

 

 

두 판을 다 먹고 보니 역시 소는 느끼함이 많아서 양념으로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이게 저는 더 끌렸습니다. ㅎㅎ

 

탐미육방 한우 양념
한우 양념
굽는중


모임 장소로 다시 잡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한우인데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위치도 좋고 모두 좋았던 곳입니다.

소라서 가격이 기본적으로 쌘 건 어쩔 수 없는.. ㅎㅎ

 

모임 혹은 분위기 내고 싶으실 때 추천드려요!

 

모두 즐먹하세요! ^^

 

En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