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국내

[대구 대실역 맛집] 파도 회 타운 - 물회 맛집 / 가을 전어

아잇쿠 2022. 11. 3. 02:20
반응형

파도회타운

물회 맛집/가을 전어

파도 회 타운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사 대실역에 있는 횟집을 알려드리려고요.

 가격대가 저렴한 동네 맛집이며 밑반찬이 한식 느낌 나는 곳입니다.

특히 물회가 맛있습니다. 추천드려요!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대구 달성군 다사읍 대실역 북로 2길 6

 

영업시간

따로 나와있는 부분이 없어 전화로 확인해주세요.

 

 Tel.

053-592-7775

 

주차공간 있음, 신발 벗고 들어가야 함, 예약 가능

 

미리 연락하고 가세요. 자리가 없을 때가 많습니다.

 


사진 및 리뷰

 

일반 횟집이랑 다르게 콘 옥수수가 없는? 뭔가 차별화가 되어있어요.

밑반찬의 새로운 맛을 원하신다면 한번 더 추천드립니다.

 

모둠회 , 물회를 시키고 기다리다 보니 이것저것 올려주십니다.

파도회타운

 

문어 양파 간장 무침?, 돈가스, 물만두, 염통 볶음, 오징어 초무침, 계란찜 등등 여러 가지가 나왔습니다.

주메뉴가 나오기 전까지 입이 심심하지 않았어요.

충분히 술한병 해치울 수 있는 ㅎㅎ

 

파도회타운파도회타운
파도회타운

모둠회에 전어가 나오는지 물어봤어요. 포함되어 있다고 해서 모둠으로 시켰죠

 

가을엔 역시 전어 아니겠습니까?

맛은 말 안 해도 아시겠죠? ㅎㅎ

 

전어회

 

전어 말고도 광어, 숭어? 가 나온 거 같았습니다.

추워질 때가 되니 점점 회가 맛있어지네요.

 

모둠회

 

이렇게 회와 술을 먹다 보니 물회가 나왔습니다!

 

제가 먹었던 물회 중에 여기가 제일 제 취향이더라고요.

 

회 + 해초 + 오이의 조합이라 해초의 식감과 오이, 회 식감이 오독 아삭 쫀득 ~!

그리고 살짝 매콤함이 가미가 되어 있어 물리지도 않아요. 조금 매울 수도 있습니다.

 

여기 오시면 물회 꼭 한번 먹어보십시오 ㅎㅎ

추천!

파도회타운 물회

 

살얼음에 묻혀 있어서 살짝 뒤집어서 한 장 찰칵!

 

파도회타운 물회
파도회타운 물회


정리 글

 

이하 가을 전어/물회를 먹으러 동네 맛집 갔다 온 리뷰였습니다.

 

파도 회 타운으로 오셨는데 자리가 없다?!

그럼 여기 골목 라인으로 여러 가지 가게들이 있는데 

모두 평타 이상은 하는 곳이에요.

위로 조금 더 올라가다 보면 횟집과 복어탕 파는 식당도 있습니다.

 

모두 즐먹하세요~!

 

En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