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국내

[대구 맛집] 뭄뭄 다사점

아잇쿠 2022. 10. 26. 01:47
반응형

뭄뭄 다사점

 

안녕하세요^^

뭄뭄이라는 일식점을 소개해드릴게요.

특히 연어초밥이 맛있는 식당이었어요.

겨울메뉴인 굴국수도 칼칼하게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일식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방문하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대구 달성군 다사읍 다사로 4길 14 1층

 

영업시간

11:0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20:30 라스트 오더

 

Tel.

053-591-8868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사진 및 리뷰

 

처음 들어와서 가격표를 보았을 땐 가격이 좀 쌔네?라는 생각을 했어요.

인원이 4명이라 스키야키, 연어초밥, 굴국수 이렇게 3개와 밥을 따로 주문했어요

 

뭄뭄다사점 메뉴판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으니 스키야키랑 같이 먹을 날달걀을 주시더라고요. 이뻐서 한 장~

 

뭄뭄다사점

 

그렇게 기다리다 보니 스키야키가 등장!

 

한국 음식으로는 소불고기 같다고 보시면 돼요.

살짝 간이 짭짤하여 날달걀에 중화시켜 먹는 느낌?

 

가격에서 살짝 주춤했는데 맛에서 빠져 버렸어요~ 맛있다!

 

스키야키

그렇게 먹다 보니 연어초밥이 나왔어요

 

크기 자체는 그렇게 큼직하진 않았지만 맛은 진짜 맛있었어요.

 

겨울이 다가와서 맛있는가? 이 식당이 좋은 연어를 쓰는 건가?

일단 먹고 봅시다! 먹는데 돈 신경 쓰면 맛 없어지죠 ㅎㅎ

 

연어초밥

 

굴국수는 굴국밥만 알고 먹다가 신기한 메뉴가 있어서 바로 시켜버렸어요.

 

맛을 기대를 안 해서 그런가 첫 한입 먹으니까 칼칼한 그 국물이 진짜 크으...!

굴 크기도 엄청 크고 맛도 좋았습니다.

 

굴 좋아하시면 강추합니다! 꼭 한번 먹어보세요~

 

굴국수


마무리

 

뭄뭄 다사점은 위치가 좀 애매해서 좀 걸어야 하는 위치에 있는데

근처에 사시거나 일식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은 가보시는 게 어떨까요?

저는 다른 지점을 한번 가보고 싶네요, 맛의 차이가 있을지..?

 

En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