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국내

[대구 동성로 칵테일바] 몽환적인 느낌의 "꽃밭"

아잇쿠 2023. 4. 6. 00:47
반응형

동성로 꽃밭

칵테일바

꽃밭

 

대구 동성로에 인도풍의 몽환적인 느낌과 물담배를 피울 수 있는 칵테일바 소개해드릴게요

 


위치 & 영업

 

대구 중구 동성로4길 20-13 꽃밭

 

영업시간

매일 18:00 - 03:00

 

Tel.

053-252-4010

 

추차공간은 따로 없습니다.
클럽골목 근처라 주위의 식당은 시끌시끌합니다.

 

 

 

꽃밭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5 · 블로그리뷰 107

m.place.naver.com

 


사진 & 리뷰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이국적인 느낌!

1,2층 구조로 되어 있어 위에서 내려다볼 수도 있습니다.

 

동성로 꽃밭동성로 꽃밭
입구/매장내부

 

전체적으로 어둡고 조용?하다고 해야 하나 가보시면 확 느껴지실 거예요.

 

동성로 꽃밭

 

액자에서도 보이듯이 물담배도 있어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저는 흡연을 안 하지만 물담배가 궁금하여 한번

해보았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는 경험이었어요. ㅎㅎ

 

 

동성로 꽃밭동성로 꽃밭

 

이 칵테일바의 분위기를 제대로 못 담은 거 같네요 ㅜㅜ

 

실내가 어두워서 폰 라이트를 이용한 칵테일에 효과주기!

항상 여기 오면 이렇게 사진 찍어요 ㅎㅎ 팁!

 

동성로 꽃밭동성로 꽃밭

 

대구 시내에서 일정이 있다면 2~3차쯤 밤에 가셔서 칵테일 한잔 추천드립니다.

소수 인원이 모여서 이야기하기에는 베스트입니다.
커플들이 많이 오더라구여... ㅜㅜ 그냥 그렇다구여..

 

이만 글 접겠습니다..

 

En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