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국내

[대구 다사 맛집] 일식점 마쯔리(축제)

아잇쿠 2023. 4. 17. 02:21
반응형

다사 마쯔리

일본식 선술집

마쯔리(축제)

대구 다사 한서꼼빠니아 아파트 앞 상가건물에 있는 마쯔리라는 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장님이 일본분이신데 아프셔서 와이프분이 하시는 걸 봤었는데 지금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숨은 맛집이라 아는 사람만 오는 곳입니다.

 


위치&영업

 

위치

대구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 802-1 상가 1층

 

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

월~토

17:00~23:00

 

TEL

0507-1313-0740

 

 

다음&네이버 링크(평점)

 

마쯔리

대구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 802-1 한서꼼바니아 상가동 102호 (다사읍 매곡리 719-3)

place.map.kakao.com

 

축제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 · 블로그리뷰 15

m.place.naver.com

 


사진 & 리뷰

 

숨은 맛집이라 위치도 언덕 위에 있는 아파트 상가에 숨어있습니다!

사장님(일본분) 와이프 분이 영업하셨는데 최근엔 사장님이 안보이시는 ㅠㅠ

 

한서 꼼빠니아 쪽으로 올라 오 다보시면 간판이 보이실 거예요.

마쯔리마쯔리
매장 입구
마쯔리
영업시간

 

메뉴판엔 일본식 메뉴가 다양하게 있어요.

그런데 요즘 몇몇 요리는 품절(안 되는 요리)로 판매를 안 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여기는 오꼬노미야끼가 제일 유명하니 그거 하나랑 마구로 타다끼, 나가사키 짬뽕

이렇게 주문하고 맥주를 시켰봤어요.

 

마쯔리
메뉴판1
마쯔리
마쯔리
메뉴판3

기다리는 동안 건물 내부 구경!

일본 술이 쫙~ 진열되어 있고 안내데스크? 뒤쪽에는 단골손님들 저금통이 있었어요!

알바를 따로 안두기 때문에 손님들이 술을 직접 들고 가면 몇백 원씩 할인을 해주고 있답니다.

그래서 그 동전을 모와두고 있었어요. 모으는 재미가 쏠쏠할듯한 ㅎㅎ

마쯔리마쯔리

 

그렇게 기다리다 보면 철판에 오꼬노미야끼가 똭!

식탁에 기본 철판이 구비되어 있어 요리된걸 바로 올려서 데워주셔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맥주 한잔과 일본식 전의 조합은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

마쯔리마쯔리
오꼬노미야끼

 

그리고 나가사키짬뽕! 칼칼하고 담백한 맛이 너무 좋아요

재료를 보시면 당일재료 공수해 오시는 거 같아요

 

마쯔리마쯔리

 

타다끼는 딱 생각하신 그 맛인 거 같았어요 ㅋㅋㅋ 평범했습니다.

여긴 자주 오다 보니 아는 맛 한두 개는 항상 시키고 도전으로 하나씩 추가해 먹고 있는데

오늘은 실패했습니다 ㅜㅜ

마쯔리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만 단점이 있다면 요즘 들어 더 음식이 나오는데 오래 걸리고 있어요ㅜㅜ

사장님 대신 와이프분이 하고 있어 시간이 더 지체되는 느낌?

그래서 미리 예약할 수 있으니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다음엔 더 맛있는 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모두 즐먹하세요^^

 

En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