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학다식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2] 검사 결과 리뷰

아잇쿠 2022. 12. 16. 01:52
반응형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안녕하세요! 이어서 바로 검사 결과 리뷰 하겠습니다.

검사 결과가 끝났다고 어플에서 알려줘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뱅크 샐러드 - 건강 - 내 유전자 검사 결과 - 전체보기 선택하시면 모든 내용을 볼 수 있어요!

 

첫 화면에 보이는 타고난 능력 ㅋㅋㅋ

 

뭔가 다 쓸데없는 능력 같은데... 일단 제가 보고 싶은 탈모!! 유전 확인을 위해..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와.. 다행스럽게도 남성형 탈모는 안심!! ㅠㅠ 다행...

유전율이 59% 나 되군요.. 부모님 탈모면 조심해야겠어요.

저는 원형 탈모만 조심하면 되겠네요! ㅋㅋㅋ 스트레스 주의해야겠어요.

 

유전이 안심이라는 거지 외부 환경 영향으로 인해 탈모는 올 수 있습니다!

여러분 절대 방심하지 마세요! ㅎㅎ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제일 보고 싶었던 탈모를 확인했으니 제가 1등 한 유전자 상세 설명 한번 보시죠.

 

일단 뭔가 좋은 거 같으니 기분이 좋네요 ㅎㅎ

 

빈혈이 없긴 한데 유전 덕분인지?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운동능력이 유전율이 높다는 걸 이번 결과 보고 처음 알았어요.

 

운동 집안이면 그 핏줄을 이어받아서 잘하는? 뭔가 일리가 있어 보이네요.

 

뱅크샐러드 유전자검사

 

그 외 다른 부분도 많이 있었는데 

 

결과를 보니 뭔가 신기하면서도 별로 좋지 않은 평가를 받은 유전을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앤젤리나 졸리도 유전자 검사 후 유방절제 술을 받았다고 하죠?

 

아래 링크는 뉴스 내용입니다.

 

가슴절제 안젤리나 졸리…'BRCA 변이' 나도 있나?[헬시타임]

사회 > 사회일반 뉴스: 관능미의 대명사로 꼽히던 할리우드 스타 ‘안젤리나 졸리’는 2013년 유방절제술을 받으며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다. 유전자검사...

www.sedaily.com

 

병을 미리 예방할 수 있다면 그 보다 좋은 게 어디 있겠습니까?

 

뱅크 샐러드에서 받은 유전자 검사는 뭔가 MBTI느낌의 가벼운 느낌인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돈을 들여서 암이나 병에 관련된 유전자 검사를 한번 받아보고 싶네요.

 

이상 뱅크 샐러드 유전자 검사 결과 리뷰였습니다. ㅎㅎ

 

End..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