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해외

[이스탄불 여행] 에미뇌뉘 - 소피아성당/톱카프궁전

아잇쿠 2023. 7. 17. 01:33
반응형

 

이스탄불여행

이스탄불여행

에미뇌뉘 - 소피아성당/톱카프궁전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요 :)
이스탄불 여행사진 계속 올려보겠습니다.
에미뇌뉘라는 지역인데 이스탄불의 제일 유명한 관광 명소일 거예요.
한 번쯤은 TV에서 봤을? 정도로 ㅎㅎ

 

*  위키  *

에미뇌뉘는 역사적인 모스크와 건축물들이 많아 관광 명소인 지역이다.


위치

이스탄불여행

위치는 칼라타탑에서 다리를 건너면 위치합니다.
충분히 걸어서 다닐 수 있는 거리예요. 좀 많이 걷긴 해야 돼요 ^^


하지만 저흰 차로 이동했습니다 ㅎㅎ

다리 건너고 나서 풍경이에요 바다가 넓게 보입니다.

이스탄불여행
이스탄불여행

 

성당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줄이 넘길어서 패스!

 

이스탄불여행
이스탄불여행이스탄불여행
분수대에서 보이는 소피아, 궁전

분수대 앞이 사진 찍는 스팟이라 일행들도 같이 소피아랑 같이 나오게 몇 장 찍어 주었습니다.

 

이스탄불여행이스탄불여행
이스탄불여행-오벨리스크
오벨리스크!

그 근처를 돌아다니다 보니 책에서 봤던 석상도 보였어요!

 

이스탄불여행
이스탄불여행
터키 아이스크림

 

관광객이 많으니 역시 터키 아이스

크림은 빠질 수 없겠죠? ㅎㅎ

하지만 가격대가 다른 지역에 비해 5배는 비싼.. 역시 여기도 관광지값을..

 

 

이스탄불여행이스탄불여행

계속 걷다 보면 톱카프 궁전이 나왔어요.

이스탄불여행
이스탄불여행
이스탄불여행
이스탄불여행

늦가을쯤에 갔어서 풍경이 너무 예술인!

여기서 사진을 좀 많이 찍었죠 추천입니다 ㅎㅎ

 

 

몇 년 전 사진을 보니 추억이 계속 떠오르네요..

다음에도 계속해서 추억팔이 올리겠습니다. ㅎㅎ


End.

 

 

 

 

 

728x90
반응형